2013-04-21

다이소에서 득템발견~ 옷걸이용 조인트

 평소 천냥마트에 가면 그닥 필요없는것도 사게되어 잘 안가려하지만.. 다이소에는 적어도 한달에 한번쯤은 꼭 들리고 있다. 실제로 뭔가가 꼭 필요해서 사러가기도 하지만 그보다 아래같은 실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아이디어 소품 정보를 수집할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 때문이다.

 물론 아이디어만 좋고 품질이나 가격이 나쁘다면 구입을 망설이게 되지만, 다이소는 특이하게 저렴하다는 인식과 품질또한 시장표를 넘어 내구성 또한 좋다.
 다이소라는 천냥마트에서 정기적으로 구입하는건 롤크리너(빗살무늬로 찢어지는 제품은 다이소만 유일하게 구할수 있었다..)와 식물관련 영양제등인데, 오늘 오랜만에 들렸더니 아래와 같은 옷걸이를 겹쳐 걸수 있는 조인트?라고 적혀있는 제품이 눈에띄어 하나 가져왔다.
 제품 설명서처럼 기존에는 봉에 여러옷을 걸어두니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무엇보다 스타일을 중요시하지않는(?;) 나조차 좋아하는 상/하의만 주로입는데 바쁠때 찾기도 어려울때 아래사진처럼 겹쳐걸어두면 깔맞춤 할수 있는 노하우가 되지않을까 싶다..
 사실 이렇게 옷걸이를 겹쳐두는 제품을 지난번 엑스코 건축박람회에서 다른 방식으로 헹거를 만든걸보고 혹해서 구입하려다 가격이 무려 2만원이상이라는걸 알고 다시 내려두었던걸 생각하여 구입한건데 나름 만족스럽다..
아이디어 제품을 일상에 적절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발명하는 분들이 참 존경스럽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