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메일을 확인하다보니 애플스토어(애플 온라인 마켓)에서 설날을 맞아 할인행사를 한다는 메일이 도착해서 링크를 열어보았다.
이미 아이패드 미니를 구입하였지만 가격이 궁금하여 확인해보니 아이패드 Retina, 아이패드2는 52,001원 할인, 아이폰4S는 36,001원 할인, 아이팟터치는 40,200원 할인, 아이팟터치 4세대는 31,001원 할인, 아이팟나노 15,200원 할인등.. 맥북에서 마우스, 키보드, 케이스, 이어폰 주변기기까지 소량(?)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었다.
이때 또 지름신이 왔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30핀 케이블 기기들을 아이패드 미니에서 사용할수 없어 아쉬웠는데 라이트닝-30핀 아답터도 할인하여 33,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결재버튼을 눌렀다.
온라인 마켓에서 배송비포함 11,800원정도 판매하지만 아무래도 호환품은 마감이나 간혹 기기에 손상을 주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물론 아이폰에 돼지꼬리 30핀 케이블은 잘 쓰고있다;;) 지르는김에 정품으로 질러주었다.
▷ 다들 할인금액이 얼마일까 궁금해하던데 막상 공개된 금액을 확인하니 그다지;; 하지만 애플이다는 것을 감안하면 할인이 대단한걸지도 모를일이다..
할인이 불법은 아니지만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을 다양화해서 도매끼리 경쟁을 붙이면 가격이 조금더 내려갈수 있지않을까 생각하는데, 항상 고가의 제품가격을 유지하는게 충성구매자에게는 좋을지 몰라도 새로 제품을 구매하고자하는 소비자에게는 반감이 생길수밖에 없다..
▷ 지름 완료~
▷ 이걸로 다음달부터 아이패드미니 기기값(3개월할부)+이어포드+SD카드 리더기+스마트케이스에 30핀 아답터까지 신용카드 결재 폭탄만 남았다 T.T
======================================================
13-01-28
월요일 아침 우체국 택배로 도착~ 주말동안 배송이 진행되었나보다..
▷ 박스는 일반 애플제품 포장답게 군더더기 없다.
내용물은 생각보다 덩치가 작아보였지만, 이게 아답터라는걸 감안하면 좀 부실해보이기도 하고..
▷ 옆에서 콘센트로 밥주던 아이패드를 물려보았는데 제법 높은게 불안불안해보인다..
눞여사용하면 큰 무리는 없겠지만 세워서 연결하는 기기들에는 뒷면 거치대가 없으면 라이트닝 커넥트부분이 부서질지도 모르겠다는 불안한 생각이 들었다.
아답터 높이를 절반정도로 낮추었으면 좋지않았나 아쉬운 생각이 든다, 반면 집/ 직자에 30핀 케이블 2개, 라이트닝 케이블1개가 있는데 라이트닝 케이블을 들고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은 사라져서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