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01

투명LED사용 41만화소 초미니 CCTV - 사이 다잡아 카메라

 이번에 골목에서 만취한 이웃과 실랑이를 벌이다 온통 뒤집어쓸뻔했는데 CCTV덕에 잘 넘어가서 하나더 설치하기 위해 이번에는 초소형 제품으로 알아보고 있다..
 CCTV를 담벼락을 설치하기 때문에 적외선 방식으로 설치해야했는데 초소형의 대부분은 바늘카메라인가? 적외선 기능이 없는 제품뿐이다.. 그런데 게중에 적외선 기능이 있는놈도 있긴한데 기본 10만원 이상선;;
 몇페이지를 넘기다보니 업체최초로 투명 적외선 LED를 채용했다는 제품이 있어서 그놈으로 주문했다. 아래는 간단한 제품 소개를 올려본다. 배송중이라니 오늘내일 쯤 도착할듯~



▷ 집안에 설치한 카메라가 적외선 되는건데 크기가 주먹만하다.. 어찌 바로 눈에 안띄게 설치는 했는데 크기탓에 초소형으로 알아보는데 이녀석은 초소형에다 투명 적외선 LED가 있어서 쉽게 노출되지 않는다고 한다. 기존 제품을 다시보니 9개 붉은 LED가 밝게(;;) 빛나고 있어서 아~ 저기 카메라가 있구나를 나타내고 있었다..


▷ 초소형 사이즈에다 밤에도 쉽게 노출되지않는 투명 적외선 LED라는 문구로 바로 선택했다.


▷ 집에 있는것도 41만화소이지 싶은데 소니 CCD를 사용했다니 얼마나 화질이 좋을지 기대된다.. 다만 방수가 될지 모르니 브라켓을 제거하고 처마안쪽에 몸체만 매달 예정이다.


▷ 롯데쇼핑몰 사이다잡아 41만화소 카메라 - 108,350원 (13.9 현재)
▷ CCTV 사이 제품 쇼핑몰로 연결


+ 도색후 설치

▷ 제품을 받아보니 와~ 작다라고 생각되는데 전체적으로 정사각형 모양이라 두께가 3.5cm라서 좀 많이 튀어나온것 같다;; 두께만 조금더 슬림해지면 더 좋았을텐데..
  담벼락에 부착하기위에 최대한 벽면도장과 비슷한 페인트를 구해서 제품분해후 도색을 하였다. 렌즈모듈과 적외선 모듈이 분리되어있었다. 내부에 여유가 있어서 조금더 얇게해도 될듯한데..


▷ 최대한 티없이 설치한다고 했는데 다행히 기존 CCTV들과는 다른 형태가 바로 표시는 안나겠지만 형태가 있으니 조금 낮설기는 하다.
 몇일정도 사용해보니 야간에 확실이 붉은 적외선 LED가 없어서 좋은것 같은데 41만 화소라도 CCTV녹화 프로그램(자이뷰)이 최대 27만화소까지 지원되어 생각보다는 화질이 낮은부분이 아쉽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