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4

160724 잡스 신무기 모기기피제 엔젤넷 구입하다 - 효과는 그닥..

 집에 개를 키우는데, 개집 주변에 항상 배가 통통한 모기들이 보여서 매일 킬러를 뿌려주곤하는데 이것도 일시적인 효과인지라 지속적으로 모기를 퇴치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그러다가 인터넷 배너 광고에 잡스 신제품이 보여서 그날 저녁 인근에 대형마트 2곳을 돌아다녔지만 아직 초기라서 그런지 이 제품은 없었고 미스트 분무형태 제품만 보였다.

 포기하고 그냥 시장에 풀리면 그때 후기를 보고 구입해야지 기다리다가 그때되면 겨울될거같아서(?) 인터넷 잡스몰에서 개당 1.2만원 거금을 주고 2개를 우선 구입해봤다.
인터넷 블로그에 몇몇 글이 올려져 있었는데 대부분 제품을 제공받아 쓴 글이라 좋은 평가만 있었고 설치후 모기가 줄어들거나한 후기는 없었다;;
 처음에는 모기가 눈에 띌정도로 금방 효과가 있는줄 알았는데 구입후 하루정도 관찰해본 후기로는 그닥 가격대비 효과가 미미하다는 것이다..

 우선 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으로 앞뒤 바람이 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제품은 한달정도 약효가 지속된다고 한다.

제품을 받아서 개봉하고는 살짝 어이가 없는데.. 그냥 조잡한 플라스틱 제품과 목걸이 찍찍이, 고퀄 만화가 들어있다.
만화에는 실외 나갈때 유모차나 목에 걸어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차라리 만화그릴 돈으로 1/2가격으로 좀 낮췄으면 좋겠다.. 킬라처럼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것도 아닌게 가격은 더럽게 비싸다. 사용해본 소감으로 차라리 이돈으로 킬라 4통사서 눈에 보이는 모기를 바로 잡는게 효과적이겠다..

 지금 드는 생각에 화장실에 방향제 분무기처럼 일정 시간마다 한번씩만 쓱 뿌려줘도 향이 공기중에 날리기 때문에 효과가 더 좋을듯 한데.. 잡스 보고있나?ㅋㅋ

p.s 참고로 개집 입구에 아래 사진처럼 걸어두었다. 물론 바람이 살랑살랑 불기는 한데 효과는 별로 없는것 같다. 개집안 천정에보면 역시나 배가 빵빵한 모기들이 놀고있다는;; 녀석들 어디 워프하는 공간이라도 있는게냐? 요즘 대한민국의 골치덩어리 사드를 응용해서 모기가 날아다니면 감지해서 바로 잡는 그런 기술개발 안되나.. 모기가 싫다

+ 아래는 이전에 판매했던 스마트넷이라는 엔젤넷의 1세대격 제품과 비교를 요청한 문의글인데 조금더 성능과 디자인이 개량된 2세대 제품이라고 한다. 결국은 조금더 약효과를 늘리고 목걸이, 찍찍이 추가해서 가격올려버림..
======================================================
안녕하세요 잡스몰입니다. 제품 문의 감사드립니다. 엔젤넷은 아직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구매하기 힘드시고(16년 여름에 출시된 신제품이라 온라인으로만 구매가가능하세요^^) 스마트넷과 차이점은 성분은 동일하나 함량이 조금더 추가되어 모기 퇴치 테스트에서 더 좋은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방충망에 붙이거나 문에 걸수만 있던 스마트넷에 비해 엔젤넷은 방충망에 붙이기는 물론 유모차에 걸거나 아이들 목에도 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인터넷에 검색하면 애기엄마들의 블로그가 많이 나온다. 거의 100%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어쩌구 흐릿하게 하단에 적혀있는데 무상으로 받았는데 좋은글 남겨야 또 얻지 무슨놈의 솔직한 후기라고;; 그냥 묻고싶다.. 당신이라면 이가격을 주고 재구입하고 싶은지.. 아마 대부분 아니요~ 일껄?ㅋ


▷ 제품은 밀봉되어 있다. 잡스답게 참 고급지다! 다만 잡스답지않은 조악한 만화 설명서..


▷ ㅋㅋ 저거 원피스 아냐? 순간 빵텨졌지만 가격이 비싸니 이런건 용납이 안된다. 가격을 낮춰라~


▷ 개집입구에 저렇게 엔젤넷을 걸어두었다. 벽에 붙이지 않아 효과가 있을줄 알았는데..


▷ 다음날 과연 모기가 있을까 궁금함에 바로 확인했더니... 실패~! 역시나 배가 통통한 모기녀석들 벽에 붙어서 소화시키고 있었다. 바로 킬러로 소탕  최후의 만찬이 되었기를..


▷ 한개를 다쓰고 교체용으로 2개 구입했건만 효과가 미미해서 그냥 내방 방충망에도 하나 걸어두었다. 차라리 조금더 약효과를 강력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는데 가격에 비해 성능은 너무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냥 구몬초인가? 식물을 개집입구에 키워볼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