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 원룸으로 이사오면서 HDTV 안테나를 달아 지상파만 볼지, 인터넷 넣으며 IPTV를 볼지 고민하다가 대안으로 인터넷TV를 찾다가 티빙과 푹 두 회사가 있었는데,
티빙은 안타깝게 실시간 지상파TV가 안되고 푹은 케이블은 약한반면 지상파는 볼수 있어서 한달단위로 매달 자동결재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런데 몇달전에도 장애가 발생되어 반나절 TV를 볼수 없었고 오늘은 한술더떠서 하루종일 TV가 재생되다가 길게는 1분후 장애로 정지가 되기도 하고 수초동안 재생되다 오류창을 띄우며 영상이 정지되었다. 주말에 할일도 없이 유일한 낙이 TV시청인데 서비스 관리가 이모양이니 화날수 밖에.. 이XX들 또 VOD 이용권이라며 한편정도 볼수 있는 코인을 충전시켜주려나 본데 중요한건 실시간 방송을 못보는데 하루종일 장애가 생겼으면 실시간 TV 시청을 하루더 연장시켜줘야지 상습적이구만..
년초에 굽네광고만 방송중간에 4~5번 연속으로 재생해줘서 노이로제 걸릴뻔했는데 광고는 꼬박꼬박 보여주면서 기본적인 양심도 없는걸보니 역시 그 집단 습성이 어디가나 싶다. 이러니 방송 독점이 무서운가보다 서로 경쟁을 해서 서비스 개선이 있어야 하는데 방송 저작권 독점때문에 한 회사만 있으니 오류가 나도 대응도 엉망이다.
▷ 이런 중요 장애가 발생되면 팝업공지로 안내해야지 저렇게 중앙에 한줄넣어두니 알리가 있나 매번 화면 로그인해서 바로 실시간TV를 눌러 시청해왔는데 팝업창으로 장애를 알렸으면 한다.
▷ 오후내 장애가 발생되더니 원인은 찾았나보다. 그래도 하루종일 방송 시청을 못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