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4

210524 허접한 애플워치 듀얼 충전대 만들기

이번에 여친의 애플워치 구입으로 2대를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 거치대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두로 아래의 제품이 검색되었다. 

 처음 사진만보고선 두대를 하나의 아답터로 충전할수 있겠구나 싶어서 구입버튼까지 눌렀는데 오잉? 각각의 개별 충전기를 그냥 크래들에 끼우는 방식이었다; 
이게 휴대폰 급속 충전기처럼 두개를 하나의 아답터로는 안되는가보다 하루종일 검색해봐도 그런 제품은 업네.. 몇시간 고민하다가 그냥 이번에 트리머도 구입한 김에(나무 홈파는 장비) 테스트삼아 한번 작업해봤다.

우선 스케치업으로 기본 모양을 한번 그려보고 집에 있던 MDF쪼가리로 잘랐는데 맙소사 먼지가 장난아니구나.. 그래도 내가 원하던 모양으로 가공은 했다.
가루가 계속 나와서 프라이머칠 한번 한뒤 양면테잎으로 고정하여 기존 충전기에 붙여보았는데 나름 봐줄만하다. 돈 굳혔네 다음에 이사가면 원목으로 다시 트리머로 잘 깍아만들어봐야지

▷ 구글에 듀얼 거치대로 검색하면 주로 이런 제품이 많이 보인다. 아니 기성품으로는 이 두제품이 유일한듯 싶다.  

▷ 스케치업으로 대략적인 모습을 그리고 MDF쪼가리를 트리머로 가공하여 만들었다.


▷ 기존 듀얼충전기 주변에 애플워치충전대를 붙이고 워치를 올려보니 다행히 잘 충전되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