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8

221228 양치컵 걸이 만들기

 이사오기 전에 사용하던 양치컵 걸이를 가지고와서 설치하여 몇년동안 잘 사용하였는데,
오래되다보니 부속품이 자꾸 빠져서 고리가 그냥 빠져버리는 문제가 자주 발생되었다..
새 양치컵 걸이를 찾아 인근마트와 다이소를 둘러봐도 딱히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은 온라인 말고는 구할수 없었는데, 허탈함에 다이소를 나오려할때 눈에 들어온 제품이 있었다.

▷ [다이소]팬더주방걸이2P-68746

 원래 용도는 씽크대 문에 끼워서 비닐등을 거는 용도의 제품인데, 여기에 양면테이프를 붙여 고정하여 뒤집어 사용 하면 딱일거 같았다.
물론 스탠으로 된 제품이 재질은 우수하지만 배송비보다 싼 제품을 주문하려니 살짝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존 파손된 양치컵 걸이를 때어내고 다이소 제품을 부착하니 나름 쓸만하네


▷ 인터넷에 찾아보니 괜찮은 제품이 있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었다.

▷ 다이소에서 산 물건을 뒤집어 양면테잎으로 고정하여 사용하니 딱맞다.
다이소 제품은 커스텀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인듯 하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