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27

스마트폰으로 직장에서 몰래 딴짓하기 최고아이템 - 이지블루 PLUS & 거치대 만들기


▷ 이지블루 사용영상(이지블루 제공)

 예전부터 이 제품의 존재를 알고는 있었다.. 그때는 필요성을 못 느껴 저런것도 있구나 생각만했었는데 요즘 썸타는 친구가 있어서 수시로 카톡을 주고받다보니 느린 독수리타의 한계와 더불어 뒷사람의 눈치가 느껴지는것 같아 큰맘먹고(^^;; 가격은 얼마안한다. 26,190원) 한번 구입해봤다.
 아래에 사진들을 올려뒀지만 성능이 제법 훌륭해 거치대도 한번 만들어봤다. 이제 열심히 일하는 뒷모습의(;;) 직장인으로 거듭나는 일만 남았다..

 포장은 약간 과대포장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냥 내용물이 외부에 노출되도록 포장하는 방식으로 바꿔 단돈 몇백원이라도 개선되었으면 한다.. 포장을 열면 쉽게 꺼낼수 있도록 디자인된 내부 보호스폰지에 한번 감동~

 설명서가 하나 있는데 읽어보니 큰 내용은 없었다. 일반 블루투스 제품처럼 페어링 작업을 우선하고 그냥 즐기면 되는 간단한 장치이다. 내 폰은 아이폰이라 키보드 입력밖에 되지않지만 안드폰은 마우스까지 제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도 부럽진 않다. 다만 포인트를 찍을방법이 없어서 손이 거든다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다..
 거리제한은 테스트를 못해봤는데 일단 모니터를 주시하는 각도로 앉아 근처에 폰을 세워둬야하기에 적당한 장소를 찾다가 키보드위에 클립으로 거치대를 만들었다.
▷ 제조사 이지블루 홈페이지로 이동

+ 제품을 받아보니 케이스에 PLUS가 있어서 무슨 추가기능이 있나 설명서를 읽어봐도 Plus의 뜻을 몰랐는데 아마도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용도로도 쓸수 있는게 아닌가 싶다.

▷ PC연결부분 홈이 마치 마이크로SD카드 단자같아서 끼웠더니 인식된다.


▷ 제품크기에 비해 너무 튼튼한 포장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과대포장;; 뚜껑을 열어 내부 보온재를 꺼내려니 이렇게 섬세하게 손잡이 까지 만들어두었다~


▷ 네이버 블로그 기요밍(2703543)님 블로그중 - 삼실에서 딴짓하기 풀장착...


▷ 급하게 만들어봤다..


▷ 이정도 각도가 적당한것 같다.


▷ 짠 완성~ 모니터와 30cm 떨어져 키보드로 폰과 PC를 왔다리갔다리하며 열심히 업무를 볼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수 있다..? 이런제품이 스마트폰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었다면 참 좋을텐데.. 오랜만에 기술에 감탄해본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