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09

펌) 아크로벳 완벽제거툴(클리너)로 오류 해결하기

※ 14-05-12 오늘 또 핸들이 잘못되었다는 메세지가 뜬다;; 근본문제는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해야만 할것 같다 

 PDF를 만드는 아크로벳을 사용하기위해 한번 어둠의 경로를 통해 크랙버젼을 사용하다가 저렴한 조건으로 정품을 구입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제품 인증키로 등록을 했건만 이전 크랙때문인지 갖은 충돌이 발생되었다..

 설정이 초기화되는건지 몇번 PDF파일을 불러오면 언어설정화면이 뜨고 모든 설정이 초기화되어 설정하는 창이 뜬다.. 이건뭐 버틸수 있었지만 정작 PDF 인쇄를 하면 '핸들이 잘못되었다'며 PDF생성이 안되는건 정말 짜증나는 일이었다. 그때마다 새로 아크로벳을 재설치해주면 임시로 사용은 가능한데 또 몇번 사용하다 설정초기화문제가 발생되어 혹시 클리너툴이 있지않을까 싶어 검색해보니 한 블로그 글이 있어서 따라해보니 해결된것 같다..

▷ Adobe 랩 다운로드 - 아크로벳, 리더 클리너 툴
▷ AcroCleaner for 10.x and Later 다운로드


▷ 11버젼을 쓰고있어서 AcroCleaner for 10.x and later을 선택하였다.



▷ 다음다음 눌러 Clean Now를 눌러주면 초기화가 완료된다.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