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24

미니 우산 2세를(?) 구하다

 몇해전 대형마트에서 구입했던 갈모 미니우산을 요긴히 사용하다가 곳곳에 세월의 흔적이 남아(녹;) 새 미니우산을 찾다가 업체가 망했는지 더이상 찾아볼수 없어서 아쉬운맘에 셀프보수하여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 시내에서 모니터암도 특템하고 카메라 대여까지 예약을 해도 시간이 남아 핫트랙에 들렸는데 입구에 요런 물건이~ 딱 판매되고 있었다. 비록 회사는 다르지만 다양한 색상에 UV코팅까지 되어서 맑은날, 비오는날 모두 사용할수 있다고 한다.

 제조사가 라이브워크라는 곳이고 요즘 유행하는 스키니 시리즈를 본따 이름도 스키니 3단 우산이란다ㅋ 그간 아껴사용하던 오래된 미니우산을 대체할 녀석을 구해서 이놈도 본격 분석해본다~ ※ 금액은 13,500원 예전 갈모우산보다 몇백원 조금더 비싸다..

▷ 갈모우산 구입하기(2013. 2. 4.) 작성글 - 여전히 갈모우산 홈피는 텅텅 비어있다.. 장사를 접은듯?



▷ 우선 똑같은 파랑색을 구입하려다 개인적으로 녹색을 좋아하기에 올리브그린 색상으로 선택해보았다. 접었을때 크기는 완전 똑같다.


▷ 펼쳤을때 조금 차이가 난다. 기존에 쓰던 갈모 미니우산은 우산대가 6개이고, 이놈은 5개이다. 아직 새거라서 그런지 잘 접히는데 6개는 접고나서도 무언가 쭈굴쭈굴하게 보인다..


▷ 우산대는 역시나 그리 튼튼해보이지 않는다.. 사용후 기름칠해가며 잘 보관해야 1~2년 사용할수 있을듯 하다.


▷ 기존에 애지중지 사용했던 갈모 미니우산에는 검은색 페인트도 코팅되었는데도 비앞에 녹이 슬고말았다.. 그리고 우산대가 빈약해 거센 비바람을 견뎌내지 못하고 곳곳에 대가 휘어져 있다. 이제 이번 여름만 보내고 새 미니우산으로 갈아탈 예정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