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7
맥스포스 퀀텀 개미약의 위엄
집안에 한번씩 개미가 돌아다녀 유명하다는 잡스 개미약을 붙여둬도 너무 커서 그런지 약도 안 줄어들고 개미는 꾸준히 보였다. 다행인건 요녀석들이 에프킬라에는 약한지 한번 쓱 뿌리면 바로 죽어버리네..
이곳에 매달 소독을 하는데도 바퀴는 안보이지만 개미는 숨어 있어서 그런지 쉽게 차단이 안되다가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강력하다는 맥스포스 퀀텀이라는 개미약을 찾아내고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다가 어제 퇴근길에 약국에 들려 12g짜리를 8천원에 구입해서 집안에 뿌리려다가 마침 복도에서 열심히 움직이는 녀석들 몇 마리가 보여 이동 경로를 따라가보니 그곳이 통로인지 줄줄이 지나가는 곳을 발견했다.
바로 몇방울 뿌렸더니 귀신같이 약을 빨아먹네~ 유인효과가 엄청난듯 하다. 이정도면 거의 설탕물급인데 먹고 바로 죽는 건 아니고 동료까지 부르는지 한껏 배를 채우고는 근거지로 이동하였다. 밤새 궁금해서 두세번을 나가도 그대로 왔다갔다하는 녀석들이 보였는데, 다음날 아침 출근하며 한번 보니 못다먹은 약만 남아있고 개미 한마리 안보이네~ 올!! 대박
일단 이렇게 복도에 처치곤란 녀석들을 차단한듯 하다.
개미가 집사이를 다니는게 아니라 계단을 통해 위아래층을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었는데 하루만에 말끔히 사라졌다.
혹시나 모르니 또 퇴근길에 하나더 사두고 이번에는 집에 좀 뿌려두려고 한다.
▷ 벽에 붙어 있는 몇마리에게 뿌려두었더니 움직이다가 바로 달려들어 먹기 시작한다.
▷ 이번엔 이동통로에 거대하게 뿌려두었더니 마치 잔치마냥 다 불러서 열심히 먹고있네
그모습이 기특하기까지 하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